티스토리 뷰

LIFE

인싸템 가득! 2019 이파피루스 송년회

이파피루스 2020. 1. 23. 14:50

안녕하세요, 이파피루스입니다.

지난 12월 이파피루스 송년회가 진행됐습니다. 전 직원이 한자리에 모여 2019년 한 해를 웃음으로 마무리했던 유쾌한 현장을 소개합니다.

반짝이는 장식과 맛있는 음식, 그리고 정체를 알 수 없는 산더미 같은 선물더미.
김정희 대표님의 인삿말과 함께 송년회가 시작됐습니다. 아직 평화로운 분위기입니다.
본격적인 여흥이 시작되기 전 간단한 몸풀기 퀴즈. 개발실장님이 미니가습기를 득템합니다.
본편 스타트. BGM을 듣고 관련된 영화/TV 프로그램/CF/게임 제목을 맞추면 선물을 뽑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복불복입니다. 88올림픽 잇템 굴렁쇠라든가.
편안한 수면을 보장하는 개구리 안대도 있습니다. (안구 개폐 가능)
물론 차량용 공기청정기처럼 일반적인 상품도 있습니다. 이파피루스는 임직원의 건강을 생각합니다.
또 다른 건강템 탭볼입니다. 이마에 밴드를 두르고 앞뒤로 민첩하게 움직이며 줄에 연결된 볼을 펀치로 맞춰주세요.
...바로 이렇게. 이파피루스는 임직원의 건강을 생각합니다. (반복)
정신건강에 이로운 힐링템 햄스터 쿠션입니다.
실용성을 극대화한 상품, 누워서 보는 안경입니다. 등과 바닥이 하나 되는 주말을 만끽해 보세요.
원조 인싸템 픽셀 썬글라스. 인싸들 사이에선 유행이 조금 지났을지 몰라도 회사 송년회에서 받는다면 이야기가 조금 달라집니다.
짜릿한 비주얼에 감격한 나머지 대표님까지 몸소 시착하셨습니다.
웬 피자 상자가 나왔습니다. 정체를 모를 땐 모두 즐겁습니다.
.....알면 더 즐겁습니다. 주로 주변 사람들이 말이죠. 이날의 하이라이트, LED 마우스피스입니다.
둘다 착용하면 파워 인싸가 될 수 있습니다. 픽셀 눈동자에 빛나는 강냉이를 뽐내는 저세상 비주얼.
놀라움과 웃음 속에 평화롭게 송년회를 마쳤습니다. GOOD BYE,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