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파피루스입니다.

뜨거운 여름은 저물었지만 코로나 19 확산세는 좀처럼 수그러들지 않는 요즘입니다. 예년 같으면 국내외 산으로 바다로 여름 휴가를 다녀오고, 아침 저녁으로 감도는 서늘한 공기를 느끼며 가을을 맞이했을 텐데요. 섣불리 이동하기도 조심스럽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마스크를 쓰고 지내는 것이 새로운 일상이 되다 보니 사회 전체가 답답함과 피로를 느끼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난 11() 느지막한 오후, 이파피루스 전 직원에게 특별한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이파피루스 힐링 선물 꾸러미. 정성껏 준비한 먹거리와 운동기구가 가득합니다

 

입과 마음을 모두 상큼하게 만들어주는 스파클링 와인과 마치 외국 마트 장바구니를 옮겨온 듯한 다채로운 먹거리들, 그리고 홈트의 필수품인 폭신한 요가매트와 마사지볼까지. 양손 가득한 선물과 특별 상여금 50만원까지!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깜짝 선물에 모두들 놀라고 기뻐했는데요. 선물과 동시에 날아온 김정희 대표님의 메일 내용도 함께 보시죠 😊


(전략)

힐링 선물 꾸러미라 이름 지어 봤습니다.

모든 임직원들에게 특별 상여금 50만원을 준비했습니다.

평소에 가지고 싶었지만, 조금 부담스러웠던 물건을 사도 좋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는데 쓰거나 선물을 하는 것, 아니면 그냥 통장에 넣어 두는 것도 괜찮습니다. 그저 선물을 받아서 기뻐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간식 세트도 준비했습니다. 스파클링 와인 한 병과, 내 돈 내고 사 먹기는 조금 부담스러운 (제 기준 입니다 ^^) 색다른 먹을 거리들로 준비 해 봤습니다.  말하자면 소확행 같은 것이지요.

입에 맞는 것들도 있고, 싫어 하는 것들도 있을 수 있겠지만 재미라 생각하고 대표 취향이 그런가 보네 하고 즐겨 주시고 잠시라도 기분이 좋아 진다면 저는 만족입니다.

실내 생활이 길어져 활동량이 줄어든 만큼, 몸도 마음도 조금씩 처져 있을 것입니다. 이런 상황일수록 튼튼한 몸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특히 우리 IT 업계 사람들은 의자에 오래 앉아 있기 때문에 근골격계에 문제가 많습니다. 기분 힐링도 좋지만, 몸도 힐링이 필요하다 생각해서, 요가 매트와 마사지 볼도 꾸러미에 넣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당분간 매주 1, 전문 PT 강사를 사내에 초빙하여 그룹 PT 세션을 할 계획입니다. 나이키 마스터 트레이너 출신 선생님을 섭외해 놓았습니다. 좀 더 자세한 계획은 다시 공지하겠습니다.

누군가를 위해 준비하는 과정 자체가 나 자신에게도 위안이 될 때가 있습니다.

힐링 선물 꾸러미를 기획하고 준비하는 과정이 제게 큰 기쁨과 힐링의 시간이었습니다. 이 선물이 여러분에게도 기쁨과 힐링의 계기가 되기를 바래봅니다.

Stay Strong & Stay Safe

 


예상하지 못한 선물은 사람을 한층 더 기분좋게 하죠. 코로나 장기화에 연이은 폭우와 태풍까지, 자꾸만 지쳐가는 나날 속에 날아온 힐링 선물 패키지로 이파피루스 모두가 새롭게 에너지를 얻은 즐거운 금요일이었습니다 😊

모두가 힘든 시기입니다. 가까운 사람들과 소소한 선물이라도 주고받으며 서로 긍정적인 기운을 전해주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