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파피루스입니다.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없이 웹에서 바로 열어볼 수 있게 해주는 편리한 통합뷰어, 시중에도 많은 제품이 있는데요. 이런 통합뷰어를 도입하기 전, 체크해보면 좋은 기능들을 소개해드립니다 😊

 


✔️ 1. 확대시에도 선명한 화질을 유지하는가
정확한 정보전달을 위해 선명한 화질은 필수! 특히 이미지나 복잡한 표, 도식을 제공하는 경우, 이용자가 문서를 확대했을 때에도 깨지지 않고 선명한 품질을 유지하는 것은 더욱 중요합니다.

✔️ 2. 문서 검색 기능을 제공하는가
문서에서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찾을 있는 검색 기능! 사용 편리성을 크게 좌우하는 요소인만큼 내용 검색이 가능한 제품인지 확인해보세요. 시중 통합뷰어 중에서는 문서 전체를 이미지 포맷으로 표시해 기능을 사용할 없는 제품도 존재하기 때문에 더더욱 비교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 3. 빠른 문서 로딩 속도를 보장하는가
문서를 다운로드 없이 보여주는 통합뷰어, 하지만 열람 속도가 다운로드 받는 것만큼 느리다면 🤦문서를 빠르게 표시할 있는지도 체크해야 요소 하나입니다!

✔️ 4.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가
보안에 민감한 문서를 배포해야 상황이 생긴다면, 인쇄나 다운로드, 텍스트 추출 금지 추가로 설정할 있는 보안 옵션이 있는지도 체크해보세요.


 

이상으로 통합뷰어를 사용할 검토해봐야 기능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뷰어 사용성을 크게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인만큼 도입 비교를 통해 ! 꼼꼼하게 확인하신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그렇다면 이파피루스의 통합뷰어인 StreamDocs Vu! 비교 결과는 어떨까요?

첨부파일 바로보기의 ANOTHER LEVEL!

시중의 다른 통합뷰어 대비 월등한 성능을 자랑하는 것을 확인할 있습니다 😊
StreamDocs Vu! 어떤 파일이든 웹에서 빠르고, 간편하고, 깨짐 없이 열람하세요!

비교할수록 차원이 다른 성능! StreamDocs Vu! 체험하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