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파피루스(대표 김정희)는 각종 문서를 다운로드 없이 웹에서 바로 열람할 수 있는 통합 웹문서 뷰어 '스트림닥스 뷰 ver1.0'을 출품했다. 멀티 디바이스, 멀티 운용체계(OS), 멀티 브라우저를 지원하는 HTML5 방식 뷰어 솔루션이다. 2014년 PDF 스트리밍 서버로 출시한 '스트림닥스'가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후 뷰어 기능을 특화해 개발했다.

'스트림닥스 뷰'는 기존 '스트림닥스'의 필수 기능만 담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되고 있다. 전자문서 솔루션을 도입하고 싶지만 구축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중소기업으로 도입 범위를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문서 열람 시 페이지 전체를 불러오는 대신 사용자가 보고 있는 페이지만 읽어들이는 스트리밍 방식으로 열람 속도가 실시간에 가깝다. △페이지 크기 조절 △북마크 △목차 △페이지 내비게이션 △텍스트 검색 △밑줄·메모 등 주석 △전자책(e-Book) 모드 등 기존 설치형 뷰어가 제공하는 편의 기능도 갖췄다. 문서를 최대 400%까지 깨짐 없이 고화질로 확대할 수 있어 사진과 도면, 일러스트 등 이미지 문서를 열람할 때 편리하다.

 

 

기사 전문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etnews.com/20191127000025

 

[신SW상품대상추천작]이파피루스 '스트림닥스 뷰 ver1.0'

이파피루스(대표 김정희)는 각종 문서를 다운로드 없이 웹에서 바로 열람할 수 있는 통합 웹문서 뷰어 스트림닥스 뷰 ver1.0을 출품했다. 멀티 디바이스, 멀티 운용체계(OS), 멀티 브라우저를 지원하는 HTML5 방식...

ww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