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5년 9월 18,19일

 

 

이파피루스 공감 워크샵

 

 

 

 

 

 

 

 

 

 

 

 

이파피루스 전직원은 가을 워크샵을 다녀왔어요

 

슬로건은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

 

 

 

 

팀워크도 다질겸

 

추억도 쌓을겸

 

 

소통,공감이 주제였어요

 

 

 

 

 

 

 

 

 

 

추억과 팀워크에는

 

 

모다??

 

 

 

 

 

 

 

 

 

 

 

바로

 

술~~

 

 

 

 

 

 

 

 

 

 

 

 

트렌드에 맞춰서

 

과일소주 레어템들과

 

있어보이는 수입맥주도 장착하고

 

 

 

 

 

 

 

 

쏘맥용 맥주도 가득가득

 

 

 

 

 

 

 

 

 

 

 

원래 팀워크와 추억은

 

 

서로 등 두들겨주면서 생기는거 아닌가요?

 

 

 

ㅋㅋㅋ

 

 

 

 

 

 

 

 

 

 

 

 

 

 

 

 

수묵화 뺨따구 치게

 

멋있었던

 

 

양평 포레스트 펜션의 뷰

 

 

 

 

 

날씨는 비가와서 흐렸지만

 

멋있고 시설이 꽤 괜찮네요

 

 

 

 

 

 

 

 

직원들이 속속들이 도착해서

 

 

10만원빵

 

족구를 했어요

 

 

 

 

 

 

 

체대언니

 

잇몸미소 날리면서

 

 

 

 

근데 족구였는데 왜 손으로 던져.....

 

 

 

 

 

 

 

 

 

 

 

 

저건 피구아니야??

 

ㅋㅋㅋㅋㅋㅋ

 

 

 

 

 

 

 

 

 

 

 

 

 

 

 

총 3팀중

 

족구에서 꼴찌한 팀은 수영장 입수를 하기로 했숴용

 

 

 

 

 

 

 

 

누가 먼저 들어가실래요??

 

 

 

 

 

 

 

 

 

 

 

 

사장님 답게 일빠로 입수 하셨구요

 

 

 

 

 

 

 

 

 

 

 

 

 

 

뒤에서부터 달려와서 쩜푸입수를 한 정환

 

 

되게 멋있게 입수했는데

 

 

 

사진은 새같기도하고 그닥 안멋있네요

 

또르르

 

 

 

 

 

 

 

 

 

 

 

 

 

잇몸 열심히보이면서

 

 

족구를 손으로하던 체대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대언니는 본인이 논개라도 된냥

 

대표님을 잡고 같이 입수를 하겠대요

 

 

 

 

 

 

 

 

 

 

 

 

체대언니는 좋아죽겠고

 

대표님은 오늘 새로사서 신은 운동화가 생각나서

 

화가나요 ㅋㅋ

 

 

 

 

 

 

 

 

 

 

 

 

 

 

 

진팀 입수 인증샷

 

 

 

 

 

 

 

 

 

 

 

 

 

 

 

 

 

인증샷이고 나발이고

 

 새운동화가 중요한 대표님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혼자만 당하기엔 억울했던 대표님은

 

 

 

 

 

 

 

 

 

 

 

 

황차장님을 종잇장같이 날려버려요

 

 

 

 

 

 

 

 

 

 

 

 

 

 

 

 

 

 

 

물에들어가고 싶었던 승민씨는 기다렸다는 듯이 입수 ㅋㅋㅋ

 

 

 

 

 

 

 

 

 

 

 

으헝헝 조아조앜ㅋㅋㅋㅋㅋㅋ

 

 

 

 

 

 

 

 

 

 

괜히 옆에있다가 걸린 한나과장님

 

 

강제입수하러가요 ㅋㅋㅋ

 

 

 

 

 

 

 

 

 

 

 

 

아무리그래도 여잔데...

 

 

ㅠㅠㅠㅠ

 

 

 

 

 

그러거나 말거나 패대기 ㅋㅋㅋㅋㅋ

 

 

 

 

 

 

 

 

 

 

 

 

 

 

물에들어가는게 죽기보다 싫은

 

여직원 둘은 2층계단에서 쥐죽은듯이 숨어있어요


 

 

 

 

 

 

 

 

 

 

 

 

 

 

 

마지막으로

 

분노의 패대기

 

 

 

 

 

 

 

 

 

 

 

 

 

 

 

물놀이하고 먹는 바베큐는

 

꿀맛이죠

 

 

 

고기를 초벌구이해줘서 바로 바로 먹을수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술이 술술 들어간다~~

 

 

 

 

 

 

 

 

 

 

 

 

 

 

 

 

 

 

소통과 공감이 주제인만큼

 

 

직원들이 서로서로 속에 담아뒀던 얘기도 꺼내고

 

 

 

 

 

 

 

 

 

 

 

 

 

 

 

 

 

 

 

워크샵 밤을 음주가무로

 

새하얗게 밤을 불태웠지요

 

 

 

 

 

 

 

 

 

 

다음날

 

 

 

속풀이 조식빵빵하게 먹고

 

 

 

 

 

 

 

 

 

 

 

닭싸움해서 이긴자에게 상품권 지급이 있었어요

 

여자들 다 이겨서 상품권 받으니깐 죠앙? ㅋㅋㅋㅋ

 

 

 

 

 

 

 

 

 

 

 

 

 

마무리는 훈훈하게♡

 

 

 

모두들 업무에 지쳐있었던 와중에 다녀온 가을 공감 워크샵은

 

 

서로가 토닥여줄수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던것 같아요

 

 

 

앞으로도 잘 달려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