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파피루스 블로그 포스팅 리베로 피터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PDF-Pro 5의 제품등록키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PDF-Pro 5 Free나 Demo를 쓰시는 분들 중에, 프로그램을 새로 설치하려다 제품등록키를 몰라서 설치를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파피루스 홈페이지에서 PDF-Pro 5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할 때 제품등록키 메일로 발송됩니다.

메일함을 뒤져서 추억의 메일을 찾아 제품등록키를 확인하면 되겠지만, 메일을 지웠으면 나도 모름 방법이 없지요.

그래서 다시 이파피루스 홈페이지에서 설치 파일과 제품등록키를 받는 분들이 계시답니다.

이에 안타까움을 느낀 피터펜이 예전에 받았던 제품등록키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사실 피터펜이 소개할 방법은 이파피루스 홈페이지에서 이미 제공되고 있는 겁니다.

눈썰미만 조금 있으면, 조금만 신경을 곤두세우면 바로 알 수 있는데, 등잔 밑이 어두침침한 경우가 있기 마련입니다.

그 등잔 밑을 LED 랜턴으로 훤히 밝혀 봅시다. 

 

PDF-Pro 5 Free 다운로드 페이지 또는 PDF-Pro 5 Demo 다운로드 페이지에 위의 그림과 같은 부분이 있습니다.

기존에 발급 받은 제품등록키를 확인하는 기능입니다.

등잔 밑이 어둡다 한 것은 다운로드 버튼 바로 아래에 있기 때문입니다.

오렌지 색의 [제품 등록키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자, 그러면 위와 같은 팝업창이 뜹니다.

이전에 제품등록키를 받을 때 입력했던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적고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제대로 입력했다면 위와 같이 이전에 받은 제품등록키를 보여줍니다.

복사(Ctrl+C)해서 붙여 쓰면(Ctrl+V) 되지요.

 

이렇게 설치 파일과 제품등록키를 다시 받을 것 없이 발급 받았던 제품등록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일 새로 받고 하면 이파피루스 홈페이지 트래픽만 늘고 그러니까 꼭 이 방법으로 제품등록키 확인하세요.

 

자, 별로 쉽죠?

피터펜은 아는게 별로 없어서 쉬운 것 밖에 소개를 못드립니다. ㅎ

 

여기까지입니다.

피터펜, 물러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