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파피루스입니다. 
오랜만에 뉴스레터를 가지고 왔습니다😆 반기에 한 번 돌아오는 이파피루스 소식지인데요,
지금부터 하반기 이파피루스에는 어떤 일이 있었나 모아모아 소개해드릴게요! 

⬇️ ⬇️ ⬇️ 하반기에도 열일🏃‍♀️한 이파피루스 보러가기⬇️⬇️⬇️


✔️ Whats Up ePapyrus

📜 함께 성장하는 내일! 이파피루스 파트너사와 함께한 세미나 현장

10 18,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이파피루스의 소중한 파트너사 분들을 모시고 세미나를 진행했습니다. 코로나 이후 오랜만에 진행하는 파트너 행사였는데요, 다양한 파트너사 분들과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한 정책을 소개하며 맛있는 식사도 함께 했습니다.
화기애애했던 현장, 소개할게요:)

 

‘함께 성장하는 내일’ 화기애애했던 이파피루스 파트너 세미나 현장을 소개합니다 😊

안녕하세요, 이파피루스입니다. 코로나 이후, 오랜만에 이파피루스에서 파트너사 분들을 모시고 세미나를 진행했습니다! 그동안 대면 행사가 어려웠던 탓에 한자리에 모시지 못했던 소중한 파

epapyrus.tistory.com

?

📜 지방의정 컨퍼런스 기조연설에서 소개한 통합뷰어 StreamDocs Vu!

의정 업무 혁신을 위한 ‘지방의정 디지털 대전환 2023’ 컨퍼런스에서 이파피루스 김정아 부사장님이 ‘대민과 행정업무에 함께 적용하는 디지털 문서 구현 방안’을 주제로 기조 연설을 진행했습니다! 대민 서비스와 행정업무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통합뷰어 솔루션 StreamDocs Vu! 를 자세하게 설명하는 자리였습니다?
[
다시보기] 12 5일 버추얼 컨퍼런스를 통해 발표를 다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관련 기사 보러가기>
관련 뉴스 영상 보러가기>
?

📜 코리아 AI 스타트업 100 최초선정!

한국경제가 선정한 2023 대한민국 대표 AI 스타트업 100에 이파피루스가 처음 선정되었습니다. 올해는 생성형 인공지능이 화제가 된 해인 만큼 이를 중심으로 100대 스타트업을 선정했다고 하는데요, 이파피루스도 처음으로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AI
기업으로서 활약도 기대해주세요!

 

이파피루스, 대한민국 대표 AI 스타트업 100 선정

안녕하세요, 이파피루스입니다. 한국경제 선정 2023 대한민국 대표 AI 스타트업 100 기업에 이파피루스가 처음으로 선정되었습니다 🎉 이파피루스 골드버튼(?) 획득을 축하합니다🎉🎉 이번 이파

epapyrus.tistory.com


✔️ Whats New?

📜 어느 때보다 풍성한 연말 프로모션을 소개합니다.

1. 통합뷰어 StreamDocs Vu! 구매 프로모션!
-
대상: 공공기관 및 지자체
-
혜택 1. 해당 프로모션 한정 아주 특별한 가격 제공
-
혜택 2. 깜짝 놀랄만한 선물까지 준비했어요

2.
타사솔루션 이용고객 or 기존 고객 대상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
대상1 : PDF변환 솔루션 PDF Gateway 업그레이드 고객
-
내용 전 직원이 웹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PDF 변환/편집 솔루션 PDF Station 무상제공

-
대상2 : PDF 스트리밍 뷰어 StreamDocs 업그레이드 고객 대상
-
내용: 첨부파일 통합뷰어 StreamDocs Vu! 무상 제공

▶프로모션 문의: 영업부 별도 문의 02-2051-5207

3. PDF
뷰어 StreamDocs와 비식별화 모듈 블랙마킹을 클라우드에서! 3개월 추가 증정!
대상: PDF뷰어 StreamDocs 클라우드 구입 고객
내용: 2개월 등록시 3개월 추가 제공, 5개월 사용 가능

기능 자세히 알아보기>
?

📜 AI OCR 텍스트센스 2.0! 업그레이드로 더 똑똑해졌어요, 조달청에서 구매 가능!

AI OCR 텍스트센스 2.0 버전이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 등록되었습니다! 텍스트센스 2.0은 표 인식기능과 키워드 검출 기능이 강화되어 OCR 처리 이후 수동으로 데이터를 검수하는 과정을 획기적으로 줄여준다고 하는데요, 더 편리해지고 똑똑해진 텍스트센스를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 기사 보러가기>
?

📜 예지보전 솔루션 모터센스, ...전 출시 임박!

모터센스 무선센서의 유선버전인 ‘프로브 앤 독(Probe & Dock)’의 출시가 임박했어요. 기존 센서에는 없었던 신기능을 탑재해 더욱 정교한 모니터링이 가능해 졌다고 하는데요, 더 많은 산업 현장에서 예지보전이 가능해지도록 늘 노력하는 모터센스! 유선센서 정식 출시, 기다려주세요:)
관련 기사 보러가기>


🌏 ePapyrus Global?

📜 아티펙스, 고스트스크립트 C# 바인딩 라이브러리 인수

미국 자회사 아티펙스가 *누겟에서 1600만회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한 고스트스크립트 라이브러리를 인수해 C# 및 닷넷 생태계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이번 인수는 개발자 커뮤니티에서 검증을 마친 라이브러리를 인수함으로써 고객의 요구에 더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이루어졌는데요, 더 폭넓고 다양한 개발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답니다!
*닷넷 개발자들이 사용하는 오픈소스 패키지 관리 툴
관련 기사 보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