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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축사례

[비하인드 스토리] 이파피루스 사람들 #1 - 국세청 편

 

 

오늘날의 편리한 연말정산은 번거로운 종이 기반 시스템 개선을 위해 노력해온 ePapyrus인들 덕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창구 앞에서 오랜 시간 기다려야했던 기존 연말정산의 복잡한 절차를 한결 간편하게 만들어 민원인과 담당자의 편의성을 동시에 향상시켰으니까요. 덕분에 요즘 연말정산 시즌은 한결 평화롭습니다😄

 


 

📑 StreamDocs , 말정산 풍경을 확 바꾸다      

기존 국세청 연말정산 시스템은 종이기반 서류작업으로, 복사나 대장관리 등 단순 업무가 40%가량을 차지 비효율이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하는 긴 대기시간으로 민원인의 불편을 야기하기도 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ePapyrus의 전자서식 시스템과 초경량 고압축 기술이 도입되었습니다. 기존 시스템이 해결하지 못했던 오류는 물론 민원처리에 소요되던 단순 업무 시간도 대폭 개선했습니다.

 

🏃국세청 전담마크, 이파피루스의 미드필더를 소개합니다!

국세청을 담당하고 있는 ePapyrus 연구실, 유지보수 팀이 대응해야 하는 요소는 한두가지가 아닌데요. ‘국세청’이라는 특수 고객사에 맞춰 커스터마이징이 되어 있어 유지보수 및 관리가 쉽지 않은데다 규정에 따라 매년 바뀌는 서식, 연말정산 시즌엔 한꺼번에 몰리는 이용자로 과부하나 속도에 대한 크고 작은 문제들이 늘 발생합니다.  대국민 서비스로 잠깐이라도
멈춘다면 큰 불편을 초래한다는 부담감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단순 유지에서 나아가, 더 빠른 처리 속도를 달성하기 위해 지속적인 개발로 서비스를 개선하기도 합니다.
전국민이 사용하는 시스템의 이면엔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늘 노력하는 ePapyrus인들있다는 사실💪

 

🗝️연말정산 모르는 직장인 있나요..? ePapyrus의 영업 치트키 레퍼런스

 제품력과 품질에 대해 구구절절 설명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연말정산 할 때 사용하는 그 서비스입니다.’ 한마디로 많은 말을 대신할 수 있습니다.
연말에 쏟아지는 문서 작업을 오류 없이, 빠르게 처리해내는 등 단 한 개의 레퍼런스만으로 도입을 고민하고 있는 기업들에게 확신을 줄 수 있는 ePapyrus의 강력한 치트키입니다.

 

✔️ 도입 후에도 지속적인 매출로 이어지는 유지보수

잦은 유지보수는 담당자들의 세심한 관리를 요구하기도 하지만, 한 편으로는 지속적인 매출로 이어져 기업의 성장에 기여하기도 합니다. 특히 국세청의 경우, 서식유지보수 등 매년 큰 규모의 고정매출 발생하는 주요 고객사입니다.
무엇보다, 숫자로만 정의할 수 없는 성취가 있습니다ePapyrus의 기술이 우리의 생활을 더 편리하게 해주는 솔루션으로 거듭났다는 점입니다. ePapyrus인의 노력 덕분에 이제 우리 기술은 연말정산 이용자 모두에게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서비스가 되었습니다.

 


     ◾ 고  객  사     국세청, E-민원실 연말정산 및 사업자등록 프로세스
     ◾ 도입제품      StreamDocs, Form Gateway, Output Gateway, HiFi-PDF, Form Client, Form Desig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