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파피루스 방콕•파타야  워크샵 Day 2












안녕하세요 이파피루스입니다.





워크샵 여행기 궁금하신가요?








방콕에서 이파피루스 사람들이 뭘 하고 있는지 함께 보도록 할까요^^















줄지어 움직이는 이파피루스인들




이파피루스인이라니 무슨 민족같네요^^





끔찍한 더위 속에 간 곳은 바로!



















방콕의 왕국입니다!!




방콕의 햇빛은 정말 뜨거웠는데요....




그래도 인증샷 찰칵!
















이렇게 더운날엔 모자랑 선글라스가 필수죠!




준비를 단단히 해온 엔지니어분들^^


























제 2 인천공항을 접수했던 소장님이 또.....




전문가 포스를 풍기며 왕궁을 찍고계시네요!!






왕궁 앞에서 마지막으로~ 찰칵!















더운 왕궁을 지나 수상가옥을 관광했어요^^




물 위에 집을 지었다니 참 신기하죠?


















자리를 옮겨 높은 뷔페에서 점심을! 


높은 자리에서 펼쳐진 관경에 다들 신이났답니다.











방콕의 도심을 볼 수 있는 공중정원!




높은 건물 위에서 내려다 보니 방콕의 높은 건물들도 미니어처 같네요






















같은 포즈 다른느낌




카메라가 잘못했네요^^


















예쁜 배경으로 미모를 뽑내고 계신 김정아 상무님!



 


바람에 흩날리는 머리카락이 멋져요




















공중정원에서도 인증샷 찰칵!






















오전부터 바쁘게 돌아다녀서 일까요




순식간에 테이블 음식이 사라졌네요^^



















밥 먹고 난 후 엘레베이터를 기다리며 한 컷!





화려한 색의 쪼리는 옆에 있던 외국인 분들이랍니다!





하하호호거리며 사진찍는게 즐거워보였나봐요^^




















밥 먹고 난 후의 마사지...



모두들 나른하게 풀려있는 모습이네요
















짠! 이곳은 어디일까요?




파타야 일정을 함께할 두짓타니 호텔이랍니다^^



5성급 호텔답게 넓고 깔끔했어요!



넓은 수영장을 보니 팀게임이 기대되네요~














힙한 펍에서 저녁을 즐기는 이파피루스 임직원들^^



화려한 조명과 신나는 분위기에 다들 들떠있네요



이유는 바로!












대표님의 생신이기 때문이죠!!



모든 임직원분들이 모여 다 함께 축하드렸답니다^^



대표님의 표정을 보니 얼마나 기쁘신지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빡빡한 일정을 소화한 이파피루스 임직원분들^^



과연 지치지 않는 체력으로 3일도 즐길 수 있을까요?




3일차를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