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DF-Pro 4.5는 모든 종류의 문서를 PDF로 변환하는 기능을 비롯하여, PDF 문서열람, 내용 편집, 주석달기 등 다양한 PDF 관련 작업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PDF 소프트웨어입니다. PDF-Pro 4.5는 변환속도가 빠르며,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가의 전문가용 PDF 소프트웨어와는 달리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어 비즈니스 환경에 가장 적합한 PDF 소프트웨어입니다.

제품의 특징

● 문서/도면의 편리한 공유와 안전한 배포
PDF 생성 시 인쇄 제한을 걸 수 있으며, 빠르고 편리한 문서/도면 암호화 기능으로 안전한 배포를 보장합니다.

● PDF 문서 내 텍스트 삽입 및 편집
 PDF 파일 생성과 보기 뿐만 아니라 PDF 문서 안에 있는 텍스트를 수정하거나 새로운 텍스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PDF 문서 내의 텍스트를 수정하기 위해 원본 파일을 편집하고 PDF로 재변환 할 필요가 없습니다.

● 다중 파일 일괄 변화 및 다국어 이미지 워터마크 지원
여러 종류의 문서, 혹은 여러 문서들을 한번에 PDF 파일로 변환할 수 있으며 다국어가 지원되는 워터마크를 여러 파일에 동시에 삽입 할 수 있습니다.

● 출판/웹/인쇄 등 목적에 따른 최적화 옵션 기능
Postscript 엔진이 탑재되어 있어 우수한 품질의 PDF 문서 생성이 가능하며, 출판/웹/인쇄 등의 목적에 따라 최적화된 PDF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 PDF 전용 뷰어 Papyrus 탑재
PDF 문서 전용 뷰어인 Papyrus Reader가 탑재되어 있어 PDF 문서 보기 뿐만 아니라 메모 삽입, 드로잉(그리기), 텍스트 검색, 텍스트 편집, 형광펜, 밑줄 긋기 등의 다양한 문서 검토 및 주석 기능을 제공합니다.


주요 기능

텍스트 고급 편집
PDF 파일 내의 텍스트를 수정, 삭제, 추가하는 고급 편집이 가능합니다.


한/글, 훈민정음 지원
외산 프로그램과 달리 한/글, 훈민정음과 같은 국산 소프트웨어를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PDF 문서 일괄 생성
배치 컨버터를 이용하여 다량의 문서를 한번의 클릭으로 PDF 변환이 가능합니다.


첨부 파일 삽입
간단한 클릭만으로 PDF 파일 내에 파일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편집
PDF 문서 내의 페이지 순서를 바꾸거나, 페이지를 추가하고 삭제할 수 있습니다.


주석 기능
연필, 형광펜, 밑줄, 포스트잇 노트, 스탬프 같은 다양한 툴을 사용하여 주석을 달 수 있습니다.


워터마크 및 스탬프
PDF 문서의 바탕에 다양한 모양의 스탬프 및 워터마크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PDF 문서 보안
복수의 문서를 동시에 암호화 할 수 있으며, 인쇄/편집/주석 가능 여부 등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PDF 문서 병합
여러개의 PDF 문서를 병합하여 하나의 PDF 문서로 만들 수 있습니다.


책갈피
변환한 문서에 책갈피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품질 설정
문서의 사용 목적에 따라 웹용, 배포용, 인쇄용, 출판용으로 최적화하여 PDF 문서를 생성합니다.


 

 

시스템 요구 사양

 
● 지원 운영 체제 : Windows Server 2003(32bit)
                           Windows XP Professional(32bit)
                           Window XP Home(32bit),
                           Windows Vista Home Basic(32bit)
                           Windows 7(32bit)
 ● 메모리 : 512MB 이상
 ● 하드디스크 : 100MB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