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파피루스입니다.

2012년 3월 15일,
저희 이파피루스가 대한민국 대표 PDF 소프트웨어이자 알찬 기능과 막강한 성능으로 무장한 PDF-Pro의 최신 버전인 PDF-Pro 5를 출시 했습니다.
기다려주신 많은 사용자분들께 이렇게 새로운 제품을 보여드릴 수 있어 기쁘기 한량 없네요 ^^;;

이번 PDF-Pro 5 버전은 PDF-Pro 4.5의 정통을 계승하면서 사용의 편의성을 대폭 향상 시켰습니다.
간략하게 자랑 소개를 드리면,

☞ UI 개선을 통한 제품 사용 편의성 증대
☞ 64비트 운영체제 완벽 지원
☞ 변환 엔진의 안정성 및 성능 향상
☞ 고압축/고품질 포맷 DjVu(데자뷰) 열람 지원
☞ 블랙마킹 기능을 통한 보안성 강화

이 정도가 이번 PDF-Pro 5의 자랑거리가 되겠네요. 결국은 자랑

그리고 또 바뀐 것이 하나 있어 짧게나마 말씀 드리겠습니다.
이번 버전부터 PDF-Pro 5 Free, PDF-Pro Demo 버전의 다운로드 정책이 변경되었습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이제 PDF-Pro 5 프리버전/데모버전 모두 제품등록키를 발급합니다.
(해당 제품 버전이 단종되어 제품등록키 발급 중단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사용하고자 하는 분들은 이메일로 제품등록키를 받아서 PDF-Pro 5 프리버전이나 데모버전을 설치할 때 제품 등록 키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블로그 공지가 하루 늦었는데요, 어제 오후에 홈페이지에 등록하자마자 다운로드가 폭증했습니다.
심지어는 새벽까지도 많은 분들이 다운로드를 하셨네요.
많은 분들이 PDF-Pro의 새로운 버전을 기다리고 있었음이 확인되는 감격의 순간이군요. T.T

새로운 버전을 기다리시느라 애태우신 사용자 여러분들께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제품 개발하느라 고생하신 이파피루스 연구실 식구들의 노고에도 박수를 보내봅니다. 박수 세번! 짝짝짝!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