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파피루스 소식

이파피루스, 2019 전자문서 유공포상 수상!

안녕하세요, 이파피루스입니다.

이파피루스가 1213일 삼성동 그랜드힐컨벤션에서 개최된 전자문서 산업인의 날 행사에서 전자문서 유공포상 단체상 부문 한국인터넷진흥원장상을 수상했습니다.

 

(사진) 2019 전자문서 산업인의 날 시상식에 참여한 이파피루스 김정희 대표. (위) 사진 기준 중앙 오른쪽, (아래) 사진 기준 중앙 맨 왼쪽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한국전자문서산업협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전자문서 활용 확산과 전자문서 산업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및 단체의 공로를 치하하고 우수사례를 전파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입니다. 이파피루스는 PDF 스트리밍 서버 스트림닥스(StreamDocs)를 개발하고 공급함으로써 정부의 액티브X 폐지 정책 및 전자문서 산업 활성화에 기여한 성과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사진) 이파피루스, 한국인터넷진흥원장상 수상

 

스트림닥스 2014년 이파피루스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HTML5 기반의 PDF 스트리밍 서버입니다. 문서를 다운로드하거나 뷰어를 별도로 설치하지 않고 웹 브라우저에서 바로 볼 수 있으며, 사용자가 보고있는 특정 페이지만 불러오는 스트리밍 방식으로 빠른 열람이 가능합니다. 특히 국내 HTML5 뷰어로서는 유일하게 DAP(Document Assembly Package) 기능을 적용, 여러 개의 문서를 연속으로 열람할 때 논리적 병합을 통해 하나의 문서로 보여줍니다. 병합 파일을 생성한 후 보여주는 타 뷰어 방식보다 서버 부하와 열람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습니다. 제공자가 저장과 인쇄 가능 여부를 제어할 수 있어 문서 유출 방지에도 효과적입니다.

관공서, 교육기관, 금융, 건축, 의료기관 등 200개 이상의 고객사로부터 인정받은 스트림닥스의 독보적인 성능을 확인해 보세요:)

 

 

StreamDocs - 이파피루스

StreamDocs는 국내 유일 PDF 스트리밍 서버입니다. 멀티 OS, 멀티 브라우저, 멀티 디바이스를 지원하며 Active-X, Plug-In 없이 웹브라우저만으로 실시간 PDF문서 열람이 가능합니다. 자체 개발 엔진을 사용하기 때문에 기간계 시스템과 쉽게 연동하고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PDF를 다운로드 하지 않고 문서 열람이 가능하기 때문에 문서 유출 원천 차단이 가능합니다.

epapyrus.com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