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파피루스입니다.

 

오랜기간 동안 이파피루스 소식 글이 뜸했죠?

사실 이파피루스가 올해 많은 것 들을 준비하고 있었는데요

그 중 하나가 바로 '<Japan IT Week> 라는 일본 최대 IT 전시회 참가하기'입니다

 

전시회가 시작하기도 전 아침부터 분주하게 움직이는 사람들..

이 곳은 "Japan IT Week 2019"가 진행 될 전시회장이에요

일본 최대 규모의 IT 전시회인 만큼 정말 많은 사람들이 준비 기간부터 모여들고 있습니다

3일 동안 6만 6천명이 넘는 사람들이 찾아왔다고 하니 어마어마하네요

 

 

저희가 참가하게될 부스는 바로 이 곳!!

사람들이 많이 찾아올 수 있도록 예쁘게 부스를 꾸미고 있어요

 

 

짜잔~ 설치가 완료된 저희 부스의 모습입니다. 어떤가요??

 

< 이번 전시 제품인 'StreamDocs'를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 >

 

정말 많은 고객사에서 저희 이파피루스 부스에 찾아왔는데요,

첫 해외 전시회 참가인 만큼 많이 걱정스러웠지만 생각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찾아와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셨습니다

 

후지제록스, NTT, RICOH, 동경가스, 일본방위성 등 대형 고객사에서도 직접 스트림닥스를 체험해보시고는 다양한 기능에 놀라워 하시며, 방문 미팅을 요청하는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기도 했습니다.

 

 

<StreamDocs 제품 소개 영상 중 캡쳐>

이번에 소개한 제품은 'StreamDocs (스트림닥스)' 라는 PDF 문서 스트리밍 시스템입니다.

문서를 다운로드하지 않고 문서 열람 및 인쇄, 저장제어가 가능해 문서 유출에 대한 위험을 줄이고, 또한 다양한 주석 및 마크업, 개인 정보 보호, 전자 서명, 논리적 문서 병합 등의 특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게 되면서 많은 것을 배우기도 했고, 또 저희 스트림닥스가 지닌 가능성을 엿보게 되기도 했습니다. 지금부터 시작된 해외 시장 공략, 이파피루스의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성장 많이 기대해주세요!!

 

 

이파피루스의 'Japan IT Week 2019' 참가 소식은 아래 기사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기사 보기]

http://www.etnews.com/20190517000158

이파피루스 "일본 전자문서 시장 본격 공략"
전자문서 솔루션 전문기업 이파피루스(대표 김정희)는 최근 일본 최대 IT 전시회 '재팬 IT 위크(Japan IT Week Spring) 2019'에 참가, HTML5 기반 PDF 스트리밍 뷰어 '스트림닥스 (StreamDocs)'를 선보여 큰 관심을 끌었다고 19일 밝혔다.
ww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