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263)N
이파피루스 소식 (47)
페이퍼리스 (17)
언론보도 (51)N
구축사례 (5)
PDF-Pro (31)
LIFE (88)




뉴스레터 구독하고

이파피루스의 다양한 소식들을 가장 빠르게 확인하세요!

 

 

이파피루스 푸켓 워크샵 3편

 

 

 

안녕하세요 이파피루스 입니다^^

 

2편이 너무 재미지다는 성화에 힘입어

 

부지런히 찾아왔답니다

 

 

 

 

 

오늘은 워크샵 3일째

 

섬투어가 있는 날이었어요

 

 

 

 

빠통에 있던 숙소에서 30분가량 차량으로 이동해서

 

찰롱와프에 도착했어요

 

 

 

 

 

 

 

아침인데도 햇빛이 너무 뜨거워요!!

 

 

태국날씨는

 

 

베리핫

 

베리베리핫

 

으로 나뉜다던데

 

사실인것같아요 ㅋㅋ

 

 

 

하태하태

 

 

 

 

 

 

 

 

 

짜잔~

 

이 요트가 바로

 

이날 이파피루스를 책임져줄

 

전용 요트 입니다

 

소리질러!!

 

 

다들 탄성이 절로 나오죠??

 

 

 

 

 

 

 

 

 

 

 

꾸준히 운동을 열심히 하시는 대표님

 

몸짱짱

 

 

 

 

 

 

 

 

 

 

 

 

가이드 안전수칙 듣고 가실께요~~

 

우린 소중하니깐요~~

 

 

 

 

 

 

 

 

 

 

 

 

이날은 특별히

 

전용 요트를 렌탈하면서

 

전용 사진사도 고용했어요

 

 

이파피루스 클라스~~영원하라

 

 

이와중에 연구개발실 김광진 실장님 존잘남이시네욧

 

 

 

 

 

 

 

 

 

 

 

 

 

 

 

 

 

 

 

 

 

 

 

 

 

 

 

 

 

 

 

 

 

 

 

 

 

 

 

 

 

 

 

 

 

 

 

 

 

 

 

 

 

 

 

 

 

 

 

 

 

 

 

 

 

 

 

 

 

업종 특성상

 

 남자직원이 훠~~얼씬 많은 회사입니다

 

이 글을 보고계신 여자 엔지니어분들

 

주저말고 잡코리아에 많이 많이 지원해주세요

 

미혼남들이 많아요~~~ 

 

 

 

 

 

 

 

 

 

 

 

 

스노쿨링 스팟에 도착했어요

 

 

 

 

 

 

 

 

 

 

물만난 물고기들같이 신났어요

 

 

 

 

 

 

 

 

 

 

 

물속구경을 하셔야죠

 

다들 동동 떠다니시기 있나요 ㅋㅋ

 

 

 

 

 

 

 

 

 

 

 

 

 

 

이와중에

 

강병곤책임님은 왜이렇게 귀여우신가요 ㅋㅋ

 

 

 

 

 

 

 

 

 

 

 

 

 

 

20분가량 스노쿨링을 즐기고

 

섬으로 이동했어요

 

 

"coral island"

 

 

 

아~ 최중호 책임님

 

화보찍으십니다

 

훈내 팡팡

 

 

 

 

 

 

 

 

 

 

 

바라만 봐도 너무 좋은 바다

 

 

섬에 도착해 자유시간이 주어졌어요

 

각자 하고싶었던 엑티비티를 하거나

 

배멀미가 심했던 직원들은 비치 선베드에서 쉬어갔어요

 

 

 

 

 

 

 

 

 

 

 

 

유난히 맛있었던 점심

 

치킨 이즈 먼들

 

 

 

 

 

 

 

 

 

 

 

 

 

 

식당옆에는

 

철판 아이스크림을 팔고있었어요

 

 

 

 

 

 

 

 

 

태국에 왔으니

 

맹고 아이스크림을 먹어봐야죠?!

 

 

 

 

 

 

 

 

 

섬을 맘껏 즐기고

 

아쉽지만 섬을 떠나야 할시간이에요

 

 

 

 

 

 

 

 

 

 

 

이파피루스 꽃길만 걷자!!

 

 

 

 

 

 

 

 

 

 

 

 

섬투어의 마지막 플랜 배낚시를 할꺼에요

 

 

 

 

 

 

 

 

 

 

김정아상무님은 벌써 한마리 낚으셨어요!!

 

 

 

 

 

 

 

 

 

 

 

김민정 대리님도 월척!! 

 

빨리 먹을생각에 신난것같아요

 

 

 

 

 

 

 

 

 

 

 

손병훈 책임님 낚시인생 20년 포스 ㅎㅎ

 

낚시 잡지 5월호에 나올 각입니다

 

 

 

 

 

 

 

 

 

 

 

 

 

윗분들이 잡으신 회를

 

배위에서 손질해서 호로록

 

입에서 살살녹아요!!

 

 

 

 

 

 

 

 

 

 

 

 

입가심

 

과일까지

 

잘먹었습니다!!

 

 

 

 

 

 

 

 

 

 

 

 

 

찰롱와프로 돌아가는길

 

노을지는 하늘에 너울너울 거리는 바다가 너무 아름다웠답니다

 

섬투어 안왔으면 큰일날뻔했어요

 

 

 

 

 

 

 

 

 

 

오늘 저녁은

 

팀별 식사 후

 

자유시간이 있었어요

 

 

 

 

 

 

 

어느새

 

해가 져버린 빠통비치

 

 

마지막 밤이라 그런지 비치가 더 예뻐보이네요

 

 

 

 

 

 

 

각 팀별로 저녁 메뉴를 보여드릴께요

 

 

 

 

 

-1팀-

 

 

 

 

 

 

 

 

 

 

 

 

 

 

 

대표님 팀이라 그런건가요??

 

왜이렇게 럭셔리하죠?!?!?

 

아~~ 와인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부럽습니다~

 

 

 

 

 

 

 

 

 

-2팀-

 

 

 

 

 

 

 

 

 

 

 

 

 

선셋구경을 하고

 

2팀도 좋은 레스토랑을 가셨나봅니다

 

타이음식이 질리셨는지

 

온통 양식뿐이네요 ㅎㅎ

 

 

 

 

 

 

 

 

 

 

 

 

 

-3팀-

 

 

 

 

 

 

 

 김정아상무님팀은

 

알차게 마사지까지 받으셨다고 하네요

 

식사+커피+마사지

 

회식비 보유 순위 1위답게

 

 제일 부유하게 팀회식을 하신듯 합니다

 

 

 

 

 

 

 

 

 

 

 

-4팀-

 

 

 

 

 

 

 

 

제일 로컬스러운 곳에서 회식한팀 같네요

 

로컬음식이 싸고 맛있는걸 아시는 분이시군요

 

 

4팀 역시 분위가 훈훈합니다

 

 

 

 

 

 워크샵 여행지를 푸켓으로 선정한 이유중 하나가

 

치안이 괜찮고

 

한국 못지않게 밤까지 꺼지지 않는 간판들 때문이었는데요

 

모두가 대만족스러운 여행지였답니다

 

워크샵이 아니더라도

 

개인휴가로도 손색이 없는 곳이에요

 

 

 

마지막 밤을

 

임직원 모두가 핫하게 불태웠을꺼라 생각하면서

 

저는

 

마지막 편 (벌써 ㅠㅠ)으로 찾아올께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Cow오름 2017.05.25 00:5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평균나이가 32세였군요😫

  2. R 2017.05.25 09: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 회사는 너무 외모지상주의 인 것 같아요. 다들 훈내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댕댕댕 2017.05.25 11:4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가 평균 나인줄 알았더니 아니었군요 ...ㅠㅠ
    어쨌든 ..
    조팝님~ 내년에 한번 더?




전자 문서

PDF

PDF 솔루션

전자 서식

PDF 변환

PDF 뷰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