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파피루스 블로그 포스팅 에이스 피터펜입니다.

4월의 마지막 날, PDF-Pro 5가 업데이트를 전격적으로 실시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피터펜이 업데이트 내용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2013년 4월 30일자 PDF-Pro 5의 버전은 5.0.5.1305 이며,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이미지 변환 기능 추가

* 도형 색채우기 기능 개선

* 편집할 수 있는 필드 강조 기능 추가

* 주석으로 파일을 첨부한 후 첨부파일을 실행하면 파일이 열리지 않는 버그 수정

* 블랙마킹으로 표시한 영역의 주석 속성 설정 메뉴 삭제

 

중요한 내용은 이미지 변환 기능 추가와,  도형 색채우기 기능 개선 정도가 되겠네요.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이미지 변환 기능PDF 문서의 각 페이지를 이미지로 파일(JPG)로 변환하는 기능입니다.

원하는 페이지만 선택해서 변환할 수 있고, 이미지의 크기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문서] 메뉴의 [이미지 변환...]를 실행해 사용하며, 아래 그림과 같은 심플한 변환 창에서 모든 설정이 가능합니다.

 

 

도형 색채우기 기능은 원래 도형 그리기 기능에 있던 것인데 UI를 개선했습니다.

사각형 도구 또는 원 도구를 사용할 때  그 안에 들어갈 색을 선택하는 방법이 좀 더 간편해졌습니다.

아래 그림 참고하시구요.

 

 

 

그외에 편집할 수 있는 필드 강조 기능도 요긴하긴한데, 사실 편집 필드가 있는 PDF 문서를 일반 사용자가 만날 일이 잦지는 않죠.

그외에 자잘한 버그와 사용에 혼란을 살짝 주던 메뉴의 삭제 정도가 이번 업데이트의 내용입니다.

 

업데이트 버전은 이파피루스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등장한 이미지 변환 기능은 피터펜이 조만간에 기능 소개를 하겠습니다.

 

여기까지입니다.

피터펜, 물러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