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파피루스 블로그 운영 담당자입니다. :-)

2011년 10월, 페이퍼리스 솔루션 전문 기업인 이파피루스가 여러분과 더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기업 블로그를 오픈합니다.

어떤 분들, 특히 이파피루스에 새로 입사한 이들 중에는 “어? 원래 블로그 있지 않았어요?”라고 질문하시는 분도 계십니다. (이파피루스에는 '회사 블로그에서 근무 분위기를 보고 입사를 결심했다'는 사람들이 꽤 됩니다.^^)
 
그런데 ‘회사 블로그’라 여기셨던 그 블로그가 회사의 공식 사이트는 아니었다는 사실~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이파피루스'를 입력하면 주루룩 뜨는 게시물은 모두 애사심 강한 '김 부장님'의 개인적이고도 자발적인 블로깅의 결과물입니다.

                                                     네이버에서 '이파피루스'를 검색한 결과 페이지

이번에 오픈한 블로그는 이파피루스의 '공식' 사이트입니다. 공식이라고 무슨 거창하거나 비장한 의도가 숨어 있는 것은 아닙니다. 블로그라는 열린 매체를 통해 회사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일을 가급적 많은 사람들과 즐겁고 솔직담백하게 소통하고 싶다는 소박한(?) 바람 뿐입니다. 딱딱한 정보를 전하는 홈페이지나 보도자료보다는 말랑말랑하게 기업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는 블로그가 입사 지원자에게 실질적인 콘텐츠가 될 수 있었던 사례처럼 말입니다. 

물론 블로그 활동 덕분에 이파피루스에 대한 인식이 긍정적으로 자리매김하게 된다면 운영 담당자 입장에서는 더할 나위없이 기쁘겠지요.^^

이파피루스 블로그는 이파피루스 임직원이 직접 블로깅합니다. 카테고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 이파피루스
  이파피루스와 이파피루스의 제품, 각종 뉴스를 소개합니다.

* 이파피루스 사람들

  이파피루스의 일터와 그곳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이야기합니다.

* 알립니다

  회사 내부 행사 / 이벤트 / 프로모션 / 인재채용 소식을 알립니다.

페이퍼리스 통신
  전자문서 관련 시장동향 / 기반기술 / 기술용어를 소개합니다.

 

* 종이 이야기

  종이 문제를 포함한 각종 환경 관련 정보와 이슈, 캠페인을 전합니다.

 

* 아낌없이 주는 나무

  임직원의 도서 감상평을 소개합니다.


앞으로 이 곳에서 진솔하고 생생한 콘텐츠로 여러분과 활발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즐겨 찾아 주시고, 따뜻한 댓글도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