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파피루스 블로그 포스팅의 살아있는 전설, 피터팬입니다. 어디는 귀신이 포스팅 하냐...

오늘은 말이죠, 피터팬이 접근금지, 촉수엄금의 봉인을 하나 해제하려고 합니다.

 

이파피루스에 블로그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epapyrus.realpaperless)도 있다는 사실은 삼척동자도 다 압니다. 강원도 삼척 사람이 특히 잘 알지요.

이 이파피루스 페이스북의 운영은 익명의 페북지기가 맡고 있는데요, 신분노출, 호구안면인증은 커녕 그 흔한 닉네임도 하나 없습니다.

자신이 CIA 요원쯤 된다고 생각하는건 아닌지, 의심이 하늘을 찌르고 페북 방문자들의 원성은 천하를 울리고 있지요.

 

지금 이 순간, 정보공유라는 대의와 본인인증이라는 세계적 추세에 부응하기 위해 피터팬이 이파피루스 페북지기의 익명의 허울과 위선의 가면을 모두 벗겨버리곘다는 말씀입니다! 21세기판 출사표!

 

그래서 오늘 준비한 것은 페북지기의 사진, 그것도 무려 전신사진입니다.

이 포스팅은 강력한 외압에 의한 제거가 예상되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공개를 시작합니다.

 

무엇엔가 쫓기듯 걸음을 옮기고 있는 이파피루스 페북지기의 모습이 보이시죠?

?????

잘 안보이신다면 다음 사진을 보세요.

 

여기, 이파피루스 페북지기의 모습이 선명하게 보입니다.

좌우를 두리번 거리며 부지런히 발걸음을 옮기고 모습, 불안에 떨고 있군요.

그게 정말 보이냐...-,.-

 

마지막으로, 확실치 않다고 하실 분들의 의심을 일소할, 빼도 박도 못하는 확실함을 선사하겠습니다.

뭐 이정도면 이파피루스 페북지기의 정체가 만천하에 드러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네요.

이건 피터팬의 정신 상태가 만천하에 들어난거지...

 

피터팬의 가슴에 이토록 뜨거운 용기가 있었는지는 피터팬인 저도 정말 몰랐습니다.

진실은 승리한다라는 말의 뜻을 오늘에야 알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입니다.

피터팬, 물러갑니다.

 

 

 

 

 

 

 

 

 

 

 

 

 

 

 

 

 

 

 

죄송합니다 -.-